[세종 여성기업인 창립1주년 축제속에 베스트웨스턴 호텔 기념행사]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 여성기업인 창립1주년 축제속에 베스트웨스턴 호텔 기념행사]

-세종시 여성기업인 창립1주년 베스트웨스턴 호텔]기념행사가 열렸다.-
-미래세종을 리드하는 여성기업인 협의회 임원진 및 예산안 통과-

26일 오후 베스트웨스턴호텔에서 세종여성기업인 창립1주년행사를 하였다.

 

[크기변환]여성기업인2.jpg

 

"미래 세종을 리드하는 세종여성기업인 창립 1주년 기념행사"가 26일 베스트웨스턴 호텔  그랜드 홀에서 세종시 최민호시장. .강준현국회의원, 이순열 세종시의장, 이준배(전) 경제부시장 등 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창립총회는 이날  오후 3시부터 시작된 창립 행사는 여성기업인들이 세종의 미래를 이끌고 있다는 슬로건을 내걸고 세종시 지역경제와 성장발전 과 지역사회를 위하는 기업인이 될 것을 다짐하는 자리가 됐다.

 

세종시 여성기업인 김영숙 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기업하기 좋은 세종을 만드는  합리적인 단체가 되도록  스스로 노력을 했다”고 자평하고 우수한 여성기업인들이 모여 모두가 행복한 세상 함께 성장하는데 앞장서는 기업인이 되자고 당부를 했다.

 

이날 참석한 최민호 세종시장 축하 메세지와 각계 인사들의 덕담과  함께 여성기업인협의회가 지난 1년동안 걸어온 길. 동영상 상영으로 여성기업인 지역발전을 위하고 경제발전에 기여한다는 설립 취지를  회원간 협력을 되새기는 시간이 되었다.

 

세종시청 오진규 공보관이 기업지원과 근무 당시 여성기업인협의회 창립에 기여한 공로로 첫 번째 감사패 수상의 영광을 안았고, 대전·세종지방중소벤처기업청 이진우주무관이 역시 감사패를 받았다.

 

미래 세종을 리드하는 세종여성기업인이 새겨진 떡 케이크 커팅에 이어 ‘창조하는, 도전하는, 함께하는, 미래세종을 리드하는, 여성기업인’이 쓰여진 플래카드를 든 참석자들이 피켓 퍼포먼스를 마지막으로 성황리 기념행사는 막을 내렸다.

 

한편, 창립 기념식에 앞서 정기총회를 갖고 23~24년 결산안과 예산안이 통과하였으며 2024년 세종여성기업을 위해 봉사하는임원진발표도이루어졌다.

 

(주)고려소재대표김영숙회장 (주)신성화확박현옥부회장(주) 에스아이피피코리아대표이연재부회장(주) 비오케이대표이규순부회장 (주)세연곽효정총무이사

(주) 다빈기획김미란재무이사 (주) 에이치브이김선희이사 (주) 동신산업김정애이사 (주)청ENG대표건축사대표.정선주이사. 마음공감플러스대표 최수정이사 .세종국민건강의원검진센터원장 김혜원이사. 두일세무회계사무소대표 유선진감사로 세종여성기업인협의회임원으로내정됐다.

 

구독 후원 하기

                   독자여러분의 후원은 세종25시에 큰 힘이 됩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